아모르이그잼 공무원학원, 환급반 인강 프리패스 뜨거운 반응
상태바
아모르이그잼 공무원학원, 환급반 인강 프리패스 뜨거운 반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0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르이그잼 공무원학원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인강 프리패스를 4월 초 출시했다.

인강 프리패스는 9급공무원 시험을 위한 온라인 강좌 모두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합격을 위한 연간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수준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교수의 강의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법의 교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패스 시작과 함께 강사를 선택해야 해 수강하면서 자신과 맞지 않아도 다른 강의를 수강할 수 없었던 불편을 해소했다.

수강 기간은 12개월이며, 갤럭시탭 무료 증정을 포함해 5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태블릿PC를 원하지 않을 경우 39만원으로 수강 가능하며 출시 이벤트로 LG 그램 노트북을 추첨하고 있다.

무엇보다 9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기존 다른 학원들의 프리패스 패키지와는 달리 출석률이나 수강률에 관계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시행되는 전 직렬 모의고사를 온라인으로 제공해 인터넷 강의의 한계를 보완해 줄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실전 기출, 동형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현재 공부 수준과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앞으로의 계획도 세울 수 있다. 또한 이에 따라 강좌 난이도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친구를 추천하여 인강 프리패스를 수강하면, 추천인, 친구 모두 2개월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현재 인강 프리패스가 출시 된지 1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도 그 반응은 매우 뜨겁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월초 예상했던 숫자보다 훨씬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며, 인강 프리패스를 통해 공부하는 공시생들의 합격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