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영어과목 공략은?
상태바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영어과목 공략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0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온·오프라인 라이브 무료특강 개최

다음 달 시행될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공시생들이 막바지 공부에 한창이다. 시험일정은 6월 18일(토)에 전국 16개 시도 지방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이 시행되며, 6월 25일(토)에는 서울시 7급·9급 필기시험이 치러진다.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다가오는 시험에 앞서 필수과목 중 시험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기초개념을 총정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라이브 무료특강인 ‘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이하 해공텔)’을 준비했다.

해공텔은 지방에 거주하거나 직장 등의 이유로 현장 특강에 참석하기 어려운 수험생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공무원 무료특강이다. 해커스 공무원학원에서 진행되는 특강을 PC·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동시에 궁금한 사항은 온라인 댓글창을 통해 직접 강사에게 바로바로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공텔 시즌6 첫 번째 특강은 '공무원 영어 기초정복'을 주제로 오는 4일(수)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강의평가 1위(2015년 9월~11월 기준) 김철용 강사가 연사로 나서, 공무원 영어과목 출제 포인트와 효과적인 문제풀이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내용만을 엄선해, 6월 지방직·서울시 시험 직전 공무원 영어과목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온라인 특강 참여자에게는 ▲당일 슈퍼패스 인강 구매 시 5만 원 즉시 지원(전원) ▲국영史 필수자료집(비매품/추첨)이 주어진다. 또 현장 강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국영史 필수자료집’과 ‘학원 종합반 등록 시 선택과목 1과목 무료’ 혜택을, 추첨을 통해 ‘김철용 강사 공무원 영어 인강 프리패스 6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신청만 해도 ‘김철용 강사 공무원 영어 인강 프리패스 1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해공텔 특강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해공텔 시즌6 ‘기초정복 특강’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4일 공무원 영어 특강에 이어 11일에는 한국사 등 다양한 과목별 기초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를 통해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마무리 공부를 철저히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