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관세사 시험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은?
상태바
2017 관세사 시험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법학원, 오는 30일 관세사시험 설명회 개최

지난 2일 진행된 관세사 1차시험에서 알 수 있듯이 관세사 시험에 대한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제33회 관세사1차시험 지원자 수는 약 3,700명으로 지난해에 이어 3500명을넘어섰다. 2차 시험만 응시하는 인원(전년도 1차 시험 합격자)은 666명으로 지난해보다 약 100명 증가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올해도 역시나 회계학에서 많은 수험생들이 과락을 할 정도로 높은 난이도를 보여 관세사1차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 하는 걸림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시험은 전반적으로 평이했다는 의견이 대다수를 이뤘지만 앞으로 관세사 시험 응시자가 늘어남에 따라 난이도는 계속해서 올라갈 것으로 전망된다.

합격의 법학원 관세사 담당 이동욱 팀장은 관세사 시험준비는 막연하게 열심히 준비를 한다는 생각 보다는 각 과목별 공부방법과 그에 따른 전략을 철저하게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효율적인 관세사시험 공부방법 및 각 과목별 준비전략에 관한 관세사시험 합격 설명회 및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과목별 공부방법에 대해 각 담당강사가 진행을 하며 심도있는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 수험생에게는 수강료 할인 및 모의고사 1회 문제 & 해설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추가 10만원 할인도 진행한다고 한다.

관세사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신청은 합격의법학원 관세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합격의 법학원 관세사 합격전략 설명회 바로 신청하기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