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영어’가 고민이라면?
상태바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영어’가 고민이라면?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22일 보카왕 선발대회 개최

지난 9일(토) 2016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이번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전년 대비 평이한 수준이었으나, 필수과목인 영어와 한국사에서는 많은 공시생이 고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영어 과목에서는 긴 독해 지문과 고난도 어휘 때문에 어려웠다는 평이 많았다. 이에 공무원 학원업계 관계자들은 “매년 다른 과목에 비해 영어 과락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만큼, 이번에도 영어가 합격의 당락을 가르는 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입을 모은다.

다가오는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에 관해서는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우선 영어점수부터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독해를 잘 풀기 위해서는 어휘실력이 확실하게 뒷받침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와 관련해 해커스 공무원학원에서는 6월 지방직·서울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영어과목 점수로 고민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28회 보카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금) 오후 6시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번 보카왕 선발대회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무원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든 문제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기준 1위(2015.07.16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해커스 공무원 영어세트(전3권)’를 집필한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가 직접 출제한다. 4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의 출제 경향을 반영한 최신 문제를 통해, 자신의 어휘실력을 정확히 진단해보고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에 대비한 실전 감각도 키울 수 있을 전망이다.

시험 종료 후에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강의평가 1위(2015년 9월~11월 기준) 김철용 강사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강의에서는 정답과 해설뿐만 아니라 공무원 영어과목 공부법, 어휘 암기법 등 김철용 강사만의 효과적인 학습 노하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정답지와 성적표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이날 보카왕 선발대회 1등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과목 15개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영어집중관리 슈퍼패스(180일)’ 수강권을 증정한다. 참가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인강 1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