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합격좌우하는영어, “어휘부터 공략해야”
상태바
공무원합격좌우하는영어, “어휘부터 공략해야”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18일 공무원 보카특강 무료 진행

지난 9일 전국 306개의 고사장에서 2016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인사혁신처 발표에 따르면 이번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는 총 22만 2,650명이 지원해 역대 최다 접수인원을 기록했으며, 평균 54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 시험과 관련해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다른 과목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영어과목이 합격당락을 가르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점차 수능화되고 있는 공무원 영어과목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공부시간을 늘리기 보다 먼저 최신 유형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전략적인 풀이방법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다가오는 지방직 9급·7급·경찰 공무원시험 영어과목 대비를 위해 오는 18일(월) 오후 6시 30분 노량진캠퍼스에서 ‘공무원 영어 윤정호 기출보카 특강’을 실시한다. 이날 특강은 최근 해커스 공무원학원에 신규입성하며 관심을 모은 공무원 영어과목 전문가 윤정호 강사가 진행해 눈길을 끈다.

강의경력 20년의 베테랑 윤정호 강사는 효과적인 공무원 영어과목 공부법으로 우선 어휘부터 공략할 것을 추천한다. 그는 점차 길어지고 있는 공무원 영어 독해지문에 대비하고 빠른 문제풀이로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는 어휘가 필수 요소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에 18일 특강에서는 공무원 영어 최신 출제 경향 분석, 어휘를 중심으로 한 구체적인 학습전략과 윤정호 강사만의 노하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진행 중이며, 신청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 강의 수강에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아울러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기출보카(비매품) ▲슈퍼패스류 인강 5만 원 할인쿠폰 ▲학원 종합반 강의 할인+선택과목 1과목 무료(현장등록 시)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효과적인 어휘·독해 공략법을 제시하고 공무원 영어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이번 특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서 진행된 4차례 특강 모두 전 좌석이 마감될 정도로 호응이 대단했던 만큼, 오는 18일 특강도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