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시험 직후 정답 확인하려면?
상태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시험 직후 정답 확인하려면?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 정답확인·해설강의 서비스 무료 제공

2016년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이 4월 9일(토) 실시된다. 인사혁신처 발표에 따르면 올해 국가직 9급 공무원 원서접수 결과, 총 4,120명 선발에 22만 1,853명이 지원해 약 53.8대 1의 경쟁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일정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저마다 마무리 공부에 한창인 가운데, 9일 시험종료 후 실시간으로 시험정답과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화제다.

해커스 공무원의 ‘2016 국가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시험종료 후 정답과 함께 과목별 정답률, 모집단위 경쟁률 등 당일 시험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실제 수험생의 점수에 기반한 조정점수를 바탕으로 자신의 합격/불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해커스 공무원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국가직 9급 시험 무료 해설강의가 업데이트된다. 이에 상세한 해설강의를 통해 오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준비에도 참고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해커스 공무원은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수험표를 인증하면 ▲서울시 대비 필수과목 인강 패키지 ▲오답정복 FINAL 300제(비매품)도 증정한다. 국가직 공무원시험과 서울시/지방직 공무원시험을 함께 준비하는 수험생도 많은 만큼,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합격을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까지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은 물론 당일 시험의 전반적인 난이도와 해설강의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