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2016 공무원 국(局) 경제학』
상태바
신간-『2016 공무원 국(局) 경제학』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6.03.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커스가 출간한 ‘2016 해커스 공무원 국(局) 경제학’이 예약판매 기간에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공무원 경제학/회계학 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번에 출간된 교재는 7급 국가직과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공무원 시험 경제과목 이론+실전 통합서다.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한 2016년 신간이며, 1권 미시경제학과 2권 거시경제학·국제경제학 총 2종이 출시됐다.

이론설명 파트의 특징은 방대한 범위의 공무원 경제학을 540개의 포인트로 압축했다는 점이다. 각 이론 포인트 하단에는 빠른 이해를 돕는 국(局) 설명과 심화 설명을 배치해 학습자의 이해도를 높였다. 문제파트는 ‘기출 ox문제’와 ‘유형별 문제’를 통해 기본개념과 문제유형에 적응한 후 ‘기출 확인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실전 감각까지 쌓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독학에도 무리가 없도록 교재에 수록된 모든 문제에는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재 구매 시에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10% 할인쿠폰(단과강의)’, ‘합격예측 모의고사 응시권 및 해설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셀러 달성 기념으로 해커스 공무원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핵심테마 25선(비매품)’을 증정한다. ‘핵심테마 25선’은 영어, 한국사 등 공무원 시험 과목별 핵심 출제포인트와 빈출문제를 수록한 자료집으로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에 유용하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이 8월 19일 시행되는 등 시험일까지 약 6개월이 남은 현시점은 기초를 탄탄히 다져야 하는 시기”라며 “해커스 공무원 국(局) 경제학 시리즈로 어려운 경제과목의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올해 안에 꼭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