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0, 9급 공무원시험 “필수 개념 정리가 중요”
상태바
D-30, 9급 공무원시험 “필수 개념 정리가 중요”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03.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 무료 라이브 특강 진행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왔지만, 코앞으로 다가온 시험일정에 기존 공시생과 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은 봄을 만끽할 여유도 없이 막바지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

4월 9일(토)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이 치러질 예정인 가운데 역대 최대규모의 채용에 걸맞게 접수자 수도 역대 최대인 22만명을 기록했다. 평균 ‘54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것이 수험가의 일반적 분석이다.

이에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가 무료 라이브 특강(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을 개최해 기존 공시생과 초시생들의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 특강은 오는 13일(일) 오후 3시 해커스 공무원학원 노량진캠퍼스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해공텔)’은 해커스 공무원만의 차별화된 단기합격 전략을 온·오프라인 동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는 무료특강이다. 현장강의는 물론 쌍방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로도 시청할 수 있어, 지방에 거주하거나 바쁜 직장인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 해커스 공무원학원의 무료특강 이벤트 안내 중 일부 / 이성진 기자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처럼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해공텔 CH1~13 온라인특강 누적 영상 시청자 수는 무려 7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3일 특강에는 해커스 공무원 사회 1위로 알려진 김종국(경제)/김종원(법과 정치·사회문화) 강사가 직접 연사로 나서, 공무원시험 사회 과목에 대한 최신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핵심 출제 포인트를 총정리할 예정이다.

노량진캠퍼스 현장강의에 참석하지 못한다면 온라인 댓글 창을 통해 김종국/김종원 강사에게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

앞서 해공텔 온라인 특강을 시청한 수험생들은 “실시간으로 답해주시니 마치 과외를 받는 기분이었다”,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몰입하게 된다” 등과 같은 후기를 남기며 호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특강 참여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장강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오답정복 FINAL 300제 △선택과목 1과목 무료 쿠폰(노량진캠퍼스 종합반 등록 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김종국/김종원 공무원 사회 기초강의(종합)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는 것. 온라인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 인강 수강료 5만원’을 지원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해커스 공무원 오답정복 FINAL 300제’가 주어진다.

참석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는 ‘김종국/김종원 공무원 사회 기초강의(종합)’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해공텔 시즌4’ 전체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공텔 시즌4 전 강좌 다시보기 서비스’를 지원한다.

위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은 한 문제가 당락을 좌우하는 만큼 합격을 위해서는 헷갈리는 이론을 확실히 정리해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2016 공무원시험 합격을 원하거나 첫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앞으로의 수험생활에서 선순환을 이어가려는 수험생 모두에게 유용한 강의”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무료 라이브 특강을 통해 한 달 남은 9급 공무원시험에 대비해 빠르고 정확하게 필수개념을 총정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