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학원, 초보수험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해커스 공인중개사학원, 초보수험생 이벤트 진행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03.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통해 빠른 합격 보장”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는 지난해 초부터 활성화된 부동산 시장과 공인중개사의 업무 범위 확산 때문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실제로 2014년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인원은 112,311명(1차 시험 기준)이었지만,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인원은 137,874명으로 약 20% 이상의 증가한 것이 이를 방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가 부동산·주택교육분야에서 5주 연속 방문자 수 1위를 달성해 화제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을 이끌어 낸 비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첫 번째 이유로는 강력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을 꼽을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과목당 2명의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 따라서 수강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교수진을 선택해 강의를 수강하고,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이 직접 편저한 공인중개사 교재는 전 과목이 인터파크 자격서/수험서 베스트셀러 1~6위(2015.12.16 당일랭킹 기준)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학원 강의·인강에도 활용되고 있다.

수강생의 단기간 합격을 위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월별 모의고사를 진행해 수강생이 부족한 과목을 보완하고, 실제 시험을 위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해커스 공인중개사학원의 초보자를 위한 강좌 서비스 중 일부 / 이성진 기자

이 학원 관계자는 “모바일 강의를 제공해 스마트폰·테블릿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더불어 자격증 보유자의 1대 1 멘토링 시스템으로 학습 상담을 진행해 빠른 합격을 이끌어 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5주 연속 사이트 방문자 수 1위를 기념해, 초보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자료인 ‘공인중개사 합격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초보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합격가이드북은 신청만 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지원해 많은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수험생에게 반드시 필요한 용어를 정리한 ‘과목별 기초용어집’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댓글만 작성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해커스 공인중개사 1,000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http://land.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