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손해사정사 시험 1차 단기합격반 동영상강의 인기
상태바
‘스터디채널’ 손해사정사 시험 1차 단기합격반 동영상강의 인기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29 09: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사정사 1차 시험이 2달 앞으로 다가왔다. 손해사정사 원서접수가 3/8일(화)~3/11일(금)에 진행되는 가운데 지금부터 1차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보험사고의 손해액과 보험금을 객관적으로 산정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손해사정사는 재물, 차량, 신체, 종합 손해사정사로 크게 나누어지며 재물, 차량, 신체 손해사정사 시험에 합격하면 종합 손해사정사로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2차 시험은 각 분야의 전문지식을 요구하는 내용을 기반으로 한 주관식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 전문가의 첨삭지도가 필요하나, 1차 시험은 보험업법, 보험계약법, 손해사정이론 3과목의 객관식으로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합격하기 위해 집에서 자유롭게 본인의 시간에 맞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인강을 찾는 수험생들이 급격히 많아지고 있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2016년 손해사정사 단기합격반을 구성하여 최저의 가격으로 시험일까지 부담없이 강의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직강을 비롯하여 직접 손해사정사 자격을 보유한 교수진이 강의를 담당하고 있어 강의 퀄리티를 높인데다가 하루에 2~3시간씩만 꾸준하게 공부하면 1달안에도 전체적인 내용을 다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손해사정사 인강을 신청하는 수험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스터디채널 관계자는 손해사정사 기출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시험정보와 함께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손해사정사 동영상강의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손해사정사 이외에도 경비지도사, 공인중개사, 청소년상담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등 인기자격증을 비롯하여 한솔건축기사, 한솔토목기사, 한솔전기기사, 한솔조경기사, 한솔수질환경기사,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설비기사 등 다양한 인터넷강의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지현 2017-11-29 19:04:08
자격증따고싶어셔요제가한화에보험설계사데요사정사관심이있여 한번도전하고싶었어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