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계리직공무원 최저가 단기합격반 구성!
상태바
‘스터디채널‘ 계리직공무원 최저가 단기합격반 구성!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실시될 예정인 계리직 공무원 채용공고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년에 한 번 씩 치러지는 계리직 공무원 시험은 올해 상반기 시험 실시 발표 후 채용공고가 계속 발표되지 않고있어 지금도 계리직 시험 준비에 뛰어드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계리직 공무원 시험은 채용공고 발표 후 3개월 후에 일방적으로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만큼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한국사 3과목만으로 시험이 시행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공부를 끝낼 수 있어 최근에도 다양한 연령대의 수험생들이 시험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계리직 공무원 시험 인기강사들의 저자직강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2016년 시험일까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단기합격반을 구성하였다. 계리직 필기시험까지 강의료 부담없이 수험생들이 최고 퀄리티의 인강을 제일 최저가로 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교재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반응이 아주 뜨겁다.

또한 계리직 공무원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를 포함하여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다가 시험 비중이 높지 않은 한자와 기초영어 강의도 모두 제공하고 있어 2016년 계리직 공무원 시험 단기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해놨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스터디채널에서 계리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구매할 수있도록 0원패키지를 비롯하여 평생회원반도 추가로 구성했으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채널은 계리직 공무원 인강 외에도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건축직 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시설관리직 공무원, 식품위생직 공무원, 견습직원 등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공무원 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