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1위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등 20만 수강 돌파 ‘쾌거’
상태바
학점은행제 1위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등 20만 수강 돌파 ‘쾌거’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8일까지 ‘100% 당첨 축하 댓글 이벤트’ 실시

학점은행분야 1위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 지난해 8월 ‘18만 수강돌파’를 달성한 지 약 5개월 만에 ‘20만 수강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에 따라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청소년지도사/학위취득과정 등 학점은행제 대표 교육원으로서 입지를 단단히 했다.

위더스는 20만 수강돌파의 원동력인 학습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3월 8일(화)까지 ‘20만 수강돌파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참여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간단한 참여방식도 눈길을 끈다. 위더스 사이트(www.edu2080.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만 수강돌파를 축하하는 댓글만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IT강의 무료 수강권’과 ‘해커스톡 기초영어인강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추첨을통해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 원권’까지 주어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다음 날인 3월 9일(수) 발표될 예정이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이호성 대표이사는 “이번 20만 수강돌파는 위더스를 믿고 따라와 준 학습자들 덕분”이라며 “위더스는 앞으로도 학습자를 위한 퀄리티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16년 교육부 평가인정에서 100% 인가 달성으로,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청소년지도사 과정 전 과목을 개설했다. 이에 따라 학습자들은 위더스에서 편리하고 빠른 자격증·학위 취득이 가능해졌다. 쪽지시험/레포트/토론을 단 1번 진행하고, ‘학습자 만족 프로젝트’를 실시해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의 학습 부담도 절감시켰다.

또한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1:1 집중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과목 이수율 99%(모든 교육과정 정상 참여자 기준)를 달성했다. 소위 ‘실습대란’이라고 불리는 실습 과목 이수 부분에서도 전국 단위의 실시간 실습정보서비스를 통해 학습자에게 꼭 맞는 실습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