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공무원 채용도 ‘역대 최대’··· 최단기합격 1위 학원이 말하는 2016 공무원 합격전략은?
상태바
지방직 공무원 채용도 ‘역대 최대’··· 최단기합격 1위 학원이 말하는 2016 공무원 합격전략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 9급/7급/경찰 공무원 단기합격 설명회 개최

이달 초 행정자치부 발표에 따르면, 올해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총 20,186명의 지방직 공무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지방직 공무원 채용 인원보다 무려 15% 증가한 규모이며, 앞서 발표된 국가직 공무원 채용 계획과 마찬가지로 역대 최대 선발규모이기도 하다. 이처럼 베일에 싸여 있던 지방직 공무원 채용규모까지 모두 발표되자 공시생들은 합격기회가 대폭 넓어진 만큼 올해 안에 반드시 합격하겠다는 분위기다.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는 9급/7급/경찰 공무원 시험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해 단기합격 전략 공개에 나선다. 9급 공무원 설명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3시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동시에 개최하며, 경찰 공무원과 7급 공무원 설명회는 28일(일) 강남역캠퍼스에서 각각 오후 1시와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선착순 무료로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5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 2016 공무원 시험 단기합격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해커스 공무원학원 스타강사진의 과목별 공부비법과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울러 9급 공무원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배출한 2015년 공무원 시험 합격생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합격생이 전하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학습동기를 얻고, 시험준비 단계별로 구체적인 공부법까지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슈퍼패스’ 10% 할인권 ▲급수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한국사 포스트잇 등을 100% 무료로 제공한다. 당일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급수별 슈퍼패스 6개월 무료이용권 ▲급수별 오프라인 종합반 100% 할인쿠폰 ▲인강 100% 할인쿠폰 ▲하프모의고사 2개월 무료 수강권(노량진 캠퍼스만 해당) 등의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당일 해커스 공무원학원 종합반 현장등록자에게 ‘종합반 수강료 할인’, ‘선택과목 1과목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만큼, 당일 수강등록 열기도 뜨거울 전망이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역대 최대규모 채용계획이 발표된 후, 뒤늦게 공무원 시험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의 수도 상당하다”고 말하며 “늦게 시작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이번 해커스 공무원 설명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1:1 컨설팅, 단기합격 노하우를 통해 올해 안에 꼭 공무원 합격의 영광을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월 18일(토)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6월 25일(토) 서울시 7/9급 공무원 시험이 각각 치러질 예정이다. 4개월여 남은 지방직 공무원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시생들의 발걸음은 최단기 합격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무원학원으로 향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4개월 만에 초단기 합격생(2013년 9급 세무직 임영O님)을 배출해 그 명성과 실력으로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설명회에도 많은 공시생이 해커스 공무원의 수준 높은 강의를 직접 경험해보기 위해 모여들 전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