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수험생 밀착 학습관리서비스 ‘학습지원센터’ 무료제공
상태바
지안에듀, 수험생 밀착 학습관리서비스 ‘학습지원센터’ 무료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지안공무원학원 전 수강생들에게 온라인 학습지원센터 서비스 개시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 www.zianedu.com)에서 2016년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년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맞춤형 학습관리서비스 학습지원센터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학원 실강 뿐만 아니라, 인터넷 동영상강의(인강)을 수강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도 학습지원센터는 무료로 개방되며 해당 수험생들에게는 과목별 하프고사 및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노량진 학원에서는 4월로 예정된 국가직 시험대비 실전 모의고반이 개설되었으며, 이는 곧바로 인터넷 동영상으로 서비스 된다.

특히, 수험시간이 부족하고 반복 학습의 필요를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는 직렬에 따른 과목별 기본이론+심화이론+기출문제+모의고사 전과정을 무제한 동영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365지안패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방에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은 365지안패스를 통한 반복학습과 온라인 학습지원센터를 활용한 과목별 하프고사. 모의고사를 반복적으로 응시하며 실전감각을 키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지안공무원학원은 국어,영어,한국사 공통과목에 대한 아침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침특강은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는 테마별로 진행되며 2015년 합격생들과의 인터뷰에서도 아침특강이 큰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타났다.

2월부터 지안 멤버십 이벤트를 통해 합격플래너,공통과목 서브노트(요약집)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 활동에 따라 매월 진행되는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를 비용부담 없이 무료로 치루는 혜택도 부여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사이트(www.zianedu.com)를 방문하면 관련 이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학습지원팀 박광록이사는 수험생활에 도움이 되는 최신의 수험정보를 제공하고 성적향상에 필요한 과목별 학습방법, 문제은행 서비스를 통한 하프모의고사 등 실질적인 서비스를 증가해 나갈 것이며 수험생들의 학습시간을 늘리고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밀착 학습관리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4월 국가직,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 상세 강의 커리큘럼은 지안에듀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