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8급간호직공무원 단기합격반 구성! 저자직강 인기!
상태바
스터디채널, 8급간호직공무원 단기합격반 구성! 저자직강 인기!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채용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날로 증가하는 추세이며, 국가직 및 지방직 채용공고가 발표되면서 공무원 시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그 중 8급 간호직공무원은 최근 3교대로 인한 불규칙적인 생활의 반복으로 지친 간호사들이 근무시간이 일정한 공무원을 선호하는 현상이 증가하면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직렬 중 하나이다.

간호직공무원은 간호사 면허증을 소지해야 응시할 수 있는 시험으로 타 공무원에 비해 경쟁률이 낮으며, 현재 보건법 개정으로 간호사 의무배치 인원이 대폭 증가하여 수요가 증가될 전망이다.

8급 간호직공무원은 기존에 병원에서 하던 업무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다가 시험과목에 간호관리학과 지역사회간호학이 들어가 있어 단기간에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지역별로 간호직 공무원 채용공고가 발표되면서 수험생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이 간호직 공무원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하여 학원강의를 집에서도 본인의 스케쥴에 맞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이론과 문제풀이 동영상강의로 이루어진 합격패키지를 구성하였다.

준비하는 지역에 맞춰 시험과목을 공부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지방직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인기강사들의 저자직강 강의로 수험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올해 간호직 시험에 최종합격하면 강의료를 전액 환급하는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스터디 채널은 간호직 공무원 외에도 운전직, 계리직, 시설관리직 등의 공무원 강의 및 손해사정사, 경비지도사, 신용관리사, 소방자격증등 인기자격증 및 전기(산업)기사, 건축(산업)기사, 토목(산업)기사 등 인강도 제공하고 있으며 기출문제 해설 등 무료인강도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강의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스터디채널 고객센터(1644-3012) 또는 스터디채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