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 청소년상담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인강 0원 무료제공으로 화제!
상태바
“열공” 청소년상담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인강 0원 무료제공으로 화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9 10: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자격증 시험일정이 발표된 가운데 필기시험이 다가오고 있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가 한창이다. 특히나 청소년상담사의 경우 시험제도 변경으로 올해 2번 시험이 시행되는데다가 청소년지원사업 확대로 인하여 청소년상담사 자격증 수요도 늘어나 수험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제14회 청소년상담사 시험 원서접수는 2월22일부터 3월2일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서 진행되며, 필기시험은 3월26일에 시행된다. 제15회 청소년상담사 시험이 10월에 치러지며, 2017년부터는 3월이 아닌 10월에 필기시험이 시행된다.

이와 관련해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study100.co.kr)이 청소년상담사 3급 자격증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다.

열공은 네이버 카페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무료인강 사이트로 교육원 및 직업학교, 대학교에서 전임강사를 역임하면서 오랫동안 강의를 진행해 온 청소년상담사 전문가 선생님의 저자직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인강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 관계자는 청소년상담사 뿐만 아니라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공인중개사, 수산물품질관리사 등 인기자격증을 비롯하여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시설기사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등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무료인강을 늘려가며 수험생들이 경제적·시간적으로 부담감없이 누구나 좋은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ok 2016-02-28 20:13:31
어느 기자분이 쓰셨는지 모르지만, 기본적인 확인은 하고 기사쓰세요. 게시물에 인강이 전혀 없어요. 성실회원되느라고 힘만 빠졌어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