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소방기술사·소방시설관리사·소방설비기사 인강 특별할인 이벤트!
상태바
스터디채널! 소방기술사·소방시설관리사·소방설비기사 인강 특별할인 이벤트!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자격증 필기시험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소방설비기사 필기시험이 3월, 소방시설관리사 필기시험이 4월, 소방기술사 필기시험이 5월에 있는데다가 1월에 먼저 한번 필기시험이 시행된 소방기술사는 4월에 실기시험이 있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가 한창이다.

소방기술사와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소방설비기사 기계분야는 1년에 총3번 시험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시험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소방자격증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하여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설비기사 강의를 약 10년동안 진행해 온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직 소방관들이 강의료 부담없이 소방자격증 동영상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방관이라면 누구나 20%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회원들에게도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소방관이 아니라도 3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전문적이고 계회적인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보장하는스터디채널은 준비하고자 하는 시험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1차, 2차, 1+2차 패키지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기타 문의사항은 스터디채널 고객센터(1644-3012)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