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유망직렬은 따로 있다?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인기 급상승’
상태바
공무원시험, 유망직렬은 따로 있다?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인기 급상승’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최신인강 무제한 수강 지원

계속되는 취업난과 경제불황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 중 세무직 공무원과 관세직 공무원은 2012년부터 꾸준히 채용인원이 늘고 있지만 경쟁률과 합격 커트라인에 있어서는 일반행정직보다 낮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2015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경우, 일반행정직 경쟁률이 무려 258.4:1에 달했던 것에 비해 세무직과 관세직 공무원은 각각 ‘30.5:1’, ‘25.5:1’의 낮은 경쟁률을 보였다(국가고시센터 공지사항).

이처럼 상대적으로 합격 가능성이 크고 평생직업으로 삼을 수 있는 세무직 공무원과 관세직 공무원에 관한 관심이 늘자 해커스 공무원(http://gosi.PASS.com)은 수험생들의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단기합격을 돕기 위해 나섰다.

해커스 공무원이 선보이는 ‘세무·관세직 슈퍼패스’는 9급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최신인강을 기존보다 96% 할인된 월 2만 원대로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에서는 9급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영어, 국어, 한국사)과 전공 3과목(세법, 회계학, 관세법), 그리고 선택 1과목까지 최대 7과목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처럼 수강료 부담 없이 슈퍼패스 하나로 9급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준비를 모두 마칠 수 있다는 점이 핵심이다.

또한 ‘세무·관세직 슈퍼패스’ 수강생 전원에게는 ▲월 1회 온라인 모의고사 ▲공무원 단어 어플 ▲가산점을 위한 ‘IT 강의 50% 할인쿠폰’ 등 합격을 앞당기는 차별화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빠른 합격을 돕는 해커스 공무원만의 학습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김형구(영어)/이중석(한국사)/이송원(세법)/이승우(회계학) 등 해커스 공무원 과목별 스타강사가 대거 포진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본인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출석체크 시스템 ▲선생님과 1:1 질문답변 ▲슈퍼패스 전용 커뮤니티 ▲평가 및 모의고사를 통한 학습·성적 리포트 등을 도입해 인강의 단점을 보완하고 수험생의 학습효율을 높였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2018년 9급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시험부터는 전공과목 응시가 필수로 바뀌는 만큼, 전공과목과 선택과목 중 선택응시가 가능한 현행 공무원 시험에서 빠르게 합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해커스 세무·관세직 슈퍼패스를 통해 시험 개정 전에 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빠른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하다. 2016년 9급 세무직·관세직 공무원 시험이 4월 9일(토) 시행되는 가운데, 올해도 많은 공시생이 해커스 공무원을 통해 단기합격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