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나눔 “열공”, 9급공무원 및 간호직공무원 인기 저자직강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재능나눔 “열공”, 9급공무원 및 간호직공무원 인기 저자직강 무료인강 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지방직 공무원 채용일정이 발표되고 있다. 부산, 경북, 울산, 경기도, 제주, 전남, 대구, 경남 지역의 채용인원이 발표된 가운데 지역별로 지방공무원 대규모 신규채용이 확정되며서 시험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청년실업률이 증가하며서 안정된 직업을 원하는 20대 취업준비생부터 최근 시간선택제 공무원이 생기면서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9급공무원은 계리직부터 사회복지직, 일반행정직, 세무직, 운전직 등 직렬이 다양하다보니 업무특성을 파악하고 본인에게 맞는 직렬을 잘 선택하여 체계적으로 계획을 잘 세워 준비해야 단기간에도 합격이 가능하다.

시험과목들의 개념을 잡기위하여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자 학원이나 인터넷강의를 선택하는 수험생들이 많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경제적 부담감으로 인하여 끝까지 교육과정을 이어나가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수험생들도 나타나고 있다.

그런 점에서 최근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study100.co.kr)”이 9급공무원 및 간호직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열공”은 네이버 카페를 기반으로하여 만들어진 무료인강 사이트로 회원가입 후 카페활동만 한다면 9급공무원 인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나 주요 대형서점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교재들로 강의가 진행되며, 교재 저자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저자직강 강의들이 업데이트 되어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9급공무원 채용정보와 기출문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험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들간의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은 9급공무원과 간호직 공무원을 포함하여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무료인강과 함께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인기자격증 및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