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D-53, 합격생이 추천하는 공무원 영어 마무리 학습법은?
상태바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D-53, 합격생이 추천하는 공무원 영어 마무리 학습법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19일 ‘보카왕 선발대회’ 개최

2016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이 오는 4월 9일(토) 시행된다. 두 달 남짓 남은 시험을 앞두고 많은 공시생이 마무리 학습에 돌입한 가운데,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아 고민인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공무원 시험과목 중 영어는 과락률이 65%에 달하는 만큼 남은 기간동안 영어점수를 우선 확보하는 것이 공무원 합격에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최근 3년간 국가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의 응시 결과-법률저널, 2014.11.11).

이에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는 영어점수 때문에 고민하는 9급 공무원 준비생을 위해 ‘보카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19일(금) 오후 6시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동시에 열리며,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 보카왕 선발대회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해 자신의 영어실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진의 공무원 영어 학습 노하우까지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기준 1위(2015.07.16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교재를 출간한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가 직접 문제를 출제해, 2016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것도 특징이다.

시험 후에는 틀린 문제를 파악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해커스 공무원 영어인강 수강생 수 1위(2014년 9~10월 기준) 김철용 강사의 상세한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철용 강사는 6개월 만에 서울시 9급 공무원 최종합격(신애○ 수강생), 7개월 만에 지방직 9급 공무원 최종합격(어항○ 수강생) 등 다수의 단기합격생을 배출하며 공무원 영어 강사의 대세로 떠올랐다. 이에 김철용 강사만의 공무원 영어 단기공략법을 만날 수 있는 보카왕 선발대회에 공시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푸짐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보카왕 선발대회 성적우수자 1등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전 강의 중 15개 강의를 자유 수강할 수 있는 ‘영어집중관리 슈퍼패스(180일)’를 증정하며, 당일 참가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인강 1만 원 할인권’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어려운 공무원 영어과목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보카왕 선발대회가 공시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26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보카왕 선발대회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상세한 성적표, 맞춤 학습법까지 제공하는 만큼 4월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마무리 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빠른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