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열공”, 계리직 공무원 인기강사 저자직강 0원으로 무료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열공”, 계리직 공무원 인기강사 저자직강 0원으로 무료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study100.co.kr)”이 계리직 공무원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

계리직 공무원은 영어 시험이 없고 암기과목 위주의 3과목으로만 시험이 치러지다 보니 경제불황과 고용불안에 시달리면서 안정된 직장을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을 비롯하여 경력단절자 및 가정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수험생들이 계리직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2년마다 시행되는 계리직 시험은 상반기에 시험이 시행될 것으로 발표가 되었지만 정확한 채용일정은 아직 공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도 계리직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카페 가입 후 활동만 하면 주요 대형서점에서 판매량 1위에 빛나는 교재의 저자가 직접 진행하는 저자직강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채용공고 및 모의고사와 기출문제 등 다양한 수험자료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들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도 있다.

무료인강 열공은 경제적 부담없이 누구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건축직 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시설관리직 공무원과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무역자격증(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 인기 자격증 강의를 비롯하여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등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