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기사·산업기사, 인기자격증시험 인강 무료나눔 카페 ‘열공’
상태바
7·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기사·산업기사, 인기자격증시험 인강 무료나눔 카페 ‘열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은 꾸준하지만 올해 2016년 공무원 시험일정이 공고 되면서 그 관심도가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서울시공무원과 지방직 7·9급 공무원시험 일반직 선발규모가 17,057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이다.

경제 불황 속 고용불안 때문에 공무원시험과 인기 자격증 시험의 응시인원은 꾸준히 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단기간에 합격하기 어렵기 때문에 장기간 시험 준비를 하게 되고 그 투자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

이런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누구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재능나눔 네이버 카페 ‘열공’(http://me2.do/xom93zB1)에서 무료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 무료자료 및 무료인강 ‘열공’ 카페

열공 재능나눔 카페에서는 7급,9급 공무원시험(계리직, 운전직, 시설관리직, 무기계약근로자, 교무행정사, 간호직, 조리직)은 물론 소방직, 경찰공무원 시험과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무역영어, 손해사정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와 같이 인기있는 자격증 시험과 각종 기사·산업기사(소방, 전기, 건축, 토목, 조경 및 건축물에너지평가사) 를 대비한 무료 인강과 시험 정보, 수험생들간 공부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열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인터넷 강의들은 판매량이 가장 높은 교재를 엄선하여 직접 저자가 강의를 하는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