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다가온공무원시험일정해커스, 2016 공무원 단기합격 전략 공개!
상태바
성큼다가온공무원시험일정해커스, 2016 공무원 단기합격 전략 공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국가직 9급 공무원 원서 접수가 마감되며 본격적인 2016년 공무원 채용일정이 시작됐다. 이번 9급 공무원 원서 접수에서는 4,120명 선발에 역대 최대 인원인 22만2천650명이 접수한 것으로 밝혀져 올해도 합격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국민일보, 2016.02.01).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은 4월 9일(토), 국가직 7급 공무원 필기시험은 8월 27일(토)에 시행되는 가운데, 많은 공시생이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마무리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는 2016년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오는 14일(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커스 공무원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PC와 모바일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지방에 거주하고 있거나 직장과 병행하는 공시생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신청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설명회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무료로 접수 중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총 3부에 걸쳐 2016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단기 합격전략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2015년 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낱낱이 분석하고 2016년 합격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특히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막막한 시험 준비에 대한 큰 밑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2부에서는 최신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총평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강의평가 1위 김철용 강사가 연사로 나서, 많은 공시생이 어려워하는 공무원 영어과목을 단기간에 공략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더욱이 설명회가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김철용 강사와 실시간 질의응답도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 인강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1명)’와 ‘합격가이드북+필수과목 핵심요약집(비매품/10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슈퍼패스를 구매하면 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아 최저 월 2만 원대로 공무원 인강 9급/7급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필수과목 단과 인강 구매 시에도 선택과목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빠른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해커스 강의를 통해 단기간에 공직의 꿈을 이룬 수강생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국가직/서울 지방직 2관왕을 달성한 지○○ 수강생은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를 6개월 동안 꾸준히 들었더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또한 9급 방송통신직에 합격한 윤○○ 수강생은 “핵심만 딱딱 짚어주는 해커스 공무원 강의 덕분에 7개월 만에 9급 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유명하다는 노량진의 다른 강의들보다 더 낫다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해커스 공무원 강의를 추천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