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운전직, 계리직 저자직강, “열공”에서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운전직, 계리직 저자직강, “열공”에서 무료인강 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과 울산 지방공무원 채용공고가 발표되었다. 부산에 이어 경북과 울산시도 역대 최대규모로 공무원 채용이 확정되어 공무원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무원 시험에 연령제한이 없다보니 장기불황과 청년실업 문제가 지속되면서 안정적인 직업을 얻고자 취업준비생부터 퇴직을 앞둔 직장인들까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연령대가 다양한다. 특히나 최근에는 시간제 공무원이 생기면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경력이 단절된 30~40대 주부들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 공무원 수험생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공무원 시험을 빠르게 합격하기 위하여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자 학원이나 인강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많으나, 강의와 교재비로 들어가는 비용이 적지않다 보니 최근에는 무료인강을 찾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일부강의를 무료로 올려놓고 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들도 많아서 시간을 낭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무료인강 열공(http://study100.co.kr)은 이러한 현상들을 해결하고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누구나 부담없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은 전 EBS 강사진들을 비롯하여 주요 대형서점에서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수험서들의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저자직강 인강을 제공함으로서 퀄리티를 높였다.

카페 가입 후 활동만 한다면 누구나 무료로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공무원 채용공고와 시험자료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많은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로 하여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me2.do/5m9WTbV0)은 운전직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경찰공무원, 9급공무원을 포함하여 7급공무원, 소방공무원, 건축직공무원, 간호직공무원, 시설관리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무료인강과 공인중개사, 손해사정사, 경비지도사, 무역자격증(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기술사 등 인기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