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 기사·산업기사 인강 0원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열공” 기사·산업기사 인강 0원 무료인강 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05 12: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EBS 교수진으로 강의 구성!

2016년 제1회 기사 및 산업기사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마무리되었다. 필기시험이 1달정도 남은만큼 마무리 정리가 중요하다.

기사와 산업기사는 종목에따라 약간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1년에 총3번 시험을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제1회 필기시험일이 다가오면서 시험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기사·산업기사 시험은 시작을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합격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그중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 해당 분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인데 그러한 점에서 최근 학원강의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인강이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기사와 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대부분이 취업준비생 또는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최근 경제불황이 계속 이어지면서 인강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하더라도 교재비까지 고려한다면 금액이 만만치 않아 선뜻 지갑을 열지 못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수험생들을 위하여 최근 “열공”이 무료인강 사이트를 오픈했다. 건축기사·건축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소방설비산업기사(기계/전기),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토목기사·토목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교재만 구입한다면 무료인강을 통해 큰 부담없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열공(http://study100.co.kr/) 무료인강은 전EBS 강사진들을 포함하여 10년이상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는 베테랑 강사들이 진행하기 때문에 무료인강이라고 해서 강의 질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저자직강으로 강의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 단기간에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열공에서는 기출문제 등 다양한 시험자료와 시험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게시판도 개설하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끼리 많은 정보를 얻고 공유할 수 있도록하여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무기계약근로자(직업상담원), 시설관리직 공무원, 사회복지직 민간경력자 등 공무원과 손해사정사,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경비지도사, 공인중개사, 무역자격증(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 등 인기자격증도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태수 2016-03-11 20:07:02
인강 무료 아니던데요? 소방설비기사 313,000원인가? 이정도 합니다. 1차, 2차 패키지로 말입니다. 하지만 타 사이트보단 조금 저렴하죠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