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열공”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인강 0원으로 무료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열공”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인강 0원으로 무료제공!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04 17:0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손해사정사 4/24일(일), 공인중개사 10/29일(토), 경비지도사 11/19일(토)에 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새해에 접어들면서 수험생들의 문의가 뜨겁다.

정년단축과 임금피크제 도입 등으로 고용불안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자기의 가치를 높이고 노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하여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공인중개사의 경우 자격증을 취득하면 나이가 들어서도 일을 계속할 수 있어 중장년층들을 비롯하여 경력단절 여성들에게도 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자격증이다.

그러나 장기불황 속에서 학원비나 인터넷강의 수강금액과 함께 교재비까지 생각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다보니 부담이 되어 쉽게 준비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study100.co.kr)은 이러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재능나눔 일환으로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등 각종 자격증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일부 강의만 무료로 올려놓고 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카페에 가입을하여 활동만 하면 전체적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보니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회원가입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무료 인강은 퀄리티가 낮을거라는 인식과는 다르게 열공은 전 EBS 강사진을 비롯하여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는 강의를 진행되고 있는데다가 많은 시험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슷한 처지의 수험생들과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도 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료인강 열공은 수험생드의 성원에 힘입어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등 인기 자격증 강의를 비롯하여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운전직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건축직공무원, 간호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인강과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기사 강의들까지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건 기사가 이나고 광고네 2017-11-27 20:24:16
기자님 제발 본인이 기자인이 광고해서 돈벌어먹고사는 광고사인지 분간좀 합시다. 최소한 기자의 양심으로 사실확인조차 하지않고 이따위 글을 올리시면 어떻게합니까. 대한민국 기자님들 욕좀 먹이지마세요. 짜증밖에 안납니다. 게다가 신문이름은 법률저널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짓말을 하고 있으면 어쩌자는 겁니까. 제발 정신좀 차리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발 일반 기자님들이 욕좀 안먹고 살게 이런 광고는 차라리 광고라고 게재하고 소정의 광고료를 쳐먹으셨다고 그렇게 써놓으세요. 그래야 오해가 없습니다.

이젠 신문도 사기네 2016-10-06 06:09:45
무료는 개풀뜯어먹는소리하시네요 ......
기자들도 요즘 순 사기꾼만있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