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없이 단 3과목으로 공무원 되고 싶다면?
상태바
영어없이 단 3과목으로 공무원 되고 싶다면?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리직’에 주목하라!

해커스 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단기합격 위한 ‘FULL 패키지’ 출시

계리직 공무원이란 우체국 금융업무/현업창구(회계)업무/현급수납 등 각 시도 우체국의 각종 계산관리 및 우편물 통계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9급 공무원을 말한다.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 많은 이들이 안정적인 직업을 찾아 공무원 준비를 시작하는 가운데, 영어과목이 없는 계리직 공무원 시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계리직 공무원은 한국사/우편·금융상식/컴퓨터 일반 단 3과목으로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고, 복지혜택 또한 국가직·지방직 9급 공무원과 동일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주부 수험생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계리직 공무원 시험은 2년에 한 번씩 진행되는 만큼 올해 시험을 놓치면 2018년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확실한 합격을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를 시작할 필요가 있다.

이에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http://gosi.PASS.com)는 2016년 계리직 시험 대비를 위해 ‘계리직 공무원 단기합격 FUL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직 2016년 계리직 공무원 시험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지난 2014년 시험이 2월 15일에 치러졌던 점을 참고했을 때, 많은 수험생이 상반기 내 시행을 예상하는 분위기다. 따라서 ‘해커스 계리직 공무원 단기합격 FULL 패키지’는 발 빠르게 계리직 공무원 시험준비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에게는 때마침 반가운 소식이다.

해커스 계리직 패키지는 크게 ▲계리직 기본이론 무제한 패키지 ▲계리직 심화문풀 무제한 패키지 ▲계리직 전과목 ALL PASS 패키지 3가지로 나뉘어 자신의 실력과 학습상황에 따라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 패키지에서는 계리직 시험 전 과목(한국사/우편·금융상식/컴퓨터 일반/상용한자/기초영어) 기본이론 강의와 심화문제풀이 강의를 365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본강의와 심화강의를 함께 듣고 싶다면 ‘계리직 전과목 ALL PASS 패키지’를 수강하면 된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에 관심이 있지만, 방대한 공부량과 오랜 수험생활이 두려워 아직 시작하지 못했다면 계리직 9급 공무원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계리직 패키지는 최단기 합격이 가능한 해커스가 신규 오픈한 강의인 만큼 계리직 공무원도 해커스에서 빠른 합격이 가능해졌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부문 1위에 오른 만큼 수험생들의 빠른 공무원 합격을 돕는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은 4개월 만에 초단기 합격생(2013년 9급 세무직 임영O님)을 배출해 큰 화제가 되었던 만큼, 이번 계리직 강의 신규 오픈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이어질 전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