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열공” 운전직, 계리직, 건축직 등 9급공무원 무료인강 오픈! 진짜 0원!
상태바
“무료인강 열공” 운전직, 계리직, 건축직 등 9급공무원 무료인강 오픈! 진짜 0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0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자치부가 올해 서울시 및 지방직 7·9급 공무원시험 일반직 선발규모를 17,057명으로 확정하였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20,186명 신규 채용계획을 밝혔다. 부산 지방직 공무원 채용인원이 이미 발표되었으며, 2월부터 지역별로 공무원 채용인원이 본격적으로 공고될 예정이라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장기불황과 청년실업 문제가 지속되면서 안정적인 직업을 얻고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나, 시험을 준비하면서 강의와 교재비가 많이 들다보니 독학으로 준비하다가 공무원 장수생이 되거나 중간에 시험을 포기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study100.co.kr)은 이러한 현상을 타개하고자, 경제적인 문제로 공무원 시험을 중간에 포기하는 일 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강의를 무료로 올려놓고 뒷부분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들이 많아서 조심스러워거나, 진짜 무료인강은 강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질 것 이라고 생각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그러나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은 전 EBS 강사진을 비롯하여 주요 서점에서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수험서들의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저자직강 강의를 제공함으로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시험공고와 시험자료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구성하여 시험을 준비하는데 많은 자료들을 얻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수험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무료인강 사이트 열공(http://me2.do/5m9WTbV0)은 운전직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건축직공무원, 9급공무원을 포함하여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간호직공무원, 시설관리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무료인강과 공인중개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무역자격증(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건축기사, 전기기사, 조경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인기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