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해커스 공무원 무료 라이브특강, 누적시청자 5만 돌파!
상태바
‘대세’ 해커스 공무원 무료 라이브특강, 누적시청자 5만 돌파!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2.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엔 ‘공무원 영어’ 공략!

4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6년 9급/7급 공무원 시험 일정이 시작된다. 지금부터는 초시생이라면 실전 문제풀이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장수생이라면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기본 개념을 재정비해야 할 때다. 특히 4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이후에는 한두 달 간격으로 9급/7급 공무원 시험이 잡혀있는 만큼 기초를 탄탄하게 할 시간이 부족하다.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는 대한민국 공시생을 위해 오는 2월 3일(수) 오후 7시 ‘2016 공무원 영어 기초 끝장특강(해공텔)’을 노량진캠퍼스에서 개최한다. ‘해공텔(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은 해커스 공무원학원만의 차별화된 무료 라이브 특강으로, 해커스 공무원 과목별 스타강사진의 특급 노하우를 현장특강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쌍방소통이 가능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방에 거주 중이거나 평일에 바쁜 직장인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시즌2 9회차 특강까지 누적 시청자 수는 무려 5만 명을 돌파했다. 이와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준비한 해공텔 시즌3 ‘공무원 시험 기초 끝장특강’에도 벌써부터 많은 9급/7급 공시생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선착순 무료로 진행 중이다.

2016 공무원 영어 기초 끝장 특강은 해커스 공무원 영어 강의평가 1위 김철용 강사가 직접 나서 단 2시간 만에 공무원 영어과목의 기초와 실전을 아우르는 고농축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특강에서는 ‘구동사 암기법’을 비롯한 공무원 영어 학습 노하우부터 2016년 출제 경향 예측까지 공무원 영어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노량진 현장특강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댓글 창을 통해 김철용 강사에게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공시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는 의미로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현장특강 참석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와 해커스 공무원학원 노량진캠퍼스 종합반 등록 시 선택과목 1과목 무료 혜택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김철용 강사의 ‘공무원 영어 프리패스(3명)’를 무료로 증정한다. 온라인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슈퍼패스 인강 수강료 5만 원’을 지원하고,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 여부와 상관없이 해공텔 온/오프라인 특강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도 김철용 강사의 ‘공무원 영어 프리패스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해공텔 라이브 특강은 원칙적으로 다시보기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지만, 이번 시즌3 특강에서는 전 강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서 ‘해공텔 시즌3 전 강좌 다시보기 서비스(20명)’를 전격 지원한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해공텔 시즌3 첫 특강의 주제는 많은 공시생이 어려워하는 영어과목”이라며 “특히 해커스 공무원은 영어전문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한 만큼, 이번 특강에서 2시간 동안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4월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까지 남은 67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년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최단기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과목 과락률이 65%에 달하는 공무원 영어를(법률저널, 2014.11.11)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정복할 수 있었다는 후기들이 이어지며 신뢰를 더하고 있다. 이번 무료 라이브 특강에도 영어강자 해커스만의 단기합격 노하우를 얻고자 하는 많은 공시생이 모여들며 온/오프라인 특강 모두 성황을 이룰 전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