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대치동에 공무원학원 탄생 '스카이공무원형설팀'
상태바
강남 대치동에 공무원학원 탄생 '스카이공무원형설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2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직, 지방직 등 9급 공무원시험, 합격의 강좌 
필기시험, 심층면접, 집단토론, 자기소개서 대비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유일의 9급 공무원시험 전문 교육기관인 ㈜스카이입시교육(대표 노환기, 사진)이 4월 9일 치러지는 9급 국가직 공무원시험과 6월 18일의 지방직 및 6월 25일의 서울시 공무원 채용 시험을 대비하는 족집게 학습을 2월 15일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 사회 과학 수학-개념 핵심과 족집게 문제 풀이-대치동 유일의 소수 정예 9급 공무원 강좌-노환기 강사팀

필수 과목인 국어, 한국사, 영어와 선택 과목인 행정학, 사회, 과학, 수학 과목들의 핵심 개념과 족집게 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을 진행하며 반 정원 10명의 소수 정예 학습으로 모든 수험생들이 합격을 할 수 있는 학습시스템과 밀착형 관리지도로 시험을 대비하도록 했다. 상세한 강좌 내용은 홈페이지[스카이입시교육]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무원 수험서 전문 출판사인 형설출판사의 저자진들이 직강을 한다. 국어는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들인 노환기, 박용 교수팀, 한국사는 서울대 국사학과 출신인 이영진, 조성학 교수팀, 영어는 문학박사인 LASS영어의 박현, 선지니 선생팀, 사회는 김윤하 교수팀, 과학은 유홍선 교수팀, 행정학은 김한울 교수팀이 강의를 진행한다.

교재는 형설출판사 출간 교재와 자체 보조교재 및 자체 출간 기출분석 적중모의고사로 무한첨삭시스템을 통해 합격의 완성도를 높였다. 노량진과 종로 신림동 공무원 학원가에서 오랜 노하우를 축적한 공무원 합격의 교수진들이 수험생을 맨투맨으로 관리 지도하는 만큼 학습 정도가 다소 미흡한 수험생이라도 합격의 가능성을 높이는 학습이 이루어진다.

4월 9일 국가직 시험에 대비하는 강좌는 2월 15일부터 3월 말까지 45일 족집게 완성 강좌로 과목별 선택 및 과목 연합 학습이 진행되고 6월 지방직과 서울시 시험에 대비하는 강좌는 3월 2일부터 월 단위 학습으로 진행되는데 상세한 시간표와 커리큘럼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9급 공무원 시험 ‘8회 적중모의고사 시리즈’-전국 판매-수험생 구매/풀이 후 첨삭지도

학원의 현장 강의가 어려운 4월 9일 국가직 9급 시험에 지원한 전국의 수험생들을 위한 국어 영어 한국사 8회 적중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최종 실력을 점검하고 풀이와 성적처리를 통해 수험생 개인별 약점을 확인하여 보완할 수 있도록 한 모의고사 시리즈 진단 시스템이다.

홈페이지에 공지된 모의고사 신청 안내에 맞춰 우송을 통해 수령하고 개인별 일정으로 2회에 걸쳐 대치동 본원 학원에서 1대 1현장 첨삭지도를 받고 시험에 대비토록 하는 시스템이며 3월 2일 오픈하는 온라인 강좌에서 해설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모의고사들을 시리즈로 구매하여 수험생들이 문제를 푼 다음 개인별로 시리즈당 3회에 걸쳐 1대 1원격화상 질의응답 및 첨삭지도를 받는 시스템을 별도로 선택해 현장 학습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학습지 수강생 중 1대 1원격화상지도 학습을 희망하는 수강생은 홈페이지 첨부파일에 안내되어 있는 ‘스카이프 화상학습 시스템’ 을 설치하고 이메일에 1대 1화상지도 희망 시간과 첨삭지도 희망 내용을 사전에 발송하여 화상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 공무원시험 대비 온라인 인강 및 면접 자기소개서 강의-3월 2일 개강

(주)스카이입시교육은 공무원 및 경찰직 소방직 시험 대비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 수학, 사회, 과학 온라인 강의와 면접, 자소서 현장 강의를 3월 2일 본격 개강한다. 현장강의와 온라인강의는 소수 정예로 직렬별 학습을 진행하는데 과목별 개념 완성과 기출문제 적중문제로 합격을 할 때까지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들이 개인별 멘토링을 통해 완성하는 시스템이다. 자세한 시간표는 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체적 문의는 (02)508-6172로 하면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