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준비생이라면‘주목’! 해커스, 최단기합격 1위 노하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공개
상태바
공무원준비생이라면‘주목’! 해커스, 최단기합격 1위 노하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공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문턱이 좁아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정년보장과 안정적인 복지, 연금제도를 자랑하는 공무원을 희망직업 1순위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2016년 국가직 7급/9급 공무원 공개채용 선발 인원은 작년보다 12.6% 증가한 총 4,990명으로, 27년 만에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이데일리, 2015.12.30).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취업 대신 공무원 준비에 눈을 돌리는 취준생들이 늘고 있지만, 막상 급수/직무 선택부터 시험 과목별 공부방법까지 혼자 고민하기엔 벅찬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최단기합격 1위 공무원학원 해커스는 이처럼 공무원 시험 공부를 막 시작하려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공무원 합격 가이드북’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커스 공무원 합격 가이드북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해 수험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 공무원 연구진과 과목별 스타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고퀄리티 합격 가이드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공무원에 관심있는 취준생부터 학습 노하우가 궁금한 기존 공시생까지 많은 신청자들이 몰려들며 매일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 합격 가이드북은 ▲공무원 시험 소개 ▲공무원 시험 과목별 학습전략 ▲시험 마무리 학습방법 ▲해커스 공무원 출신 합격생이 말하는 합격비법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최신정보와 합격 노하우를 한 권에 담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2016년 공무원 시험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명확하고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보다 효율적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올해는 공무원 합격의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아진 만큼, 평생직장 공무원에 도전할 절호의 기회”라며 “해커스 공무원 합격 가이드북을 참고해 효율적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올해 안에 합격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최단기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은 4개월만에 초단기 합격생(2013 9급 세무직 공무원 임영* 수강생)을 배출한 것으로 밝혀져 많은 공시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