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대비유망자격증‘공인중개사’, 2016 시험 합격하려면?
상태바
노후대비유망자격증‘공인중개사’, 2016 시험 합격하려면?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사라진 지 오래다. 최근에는 100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평생직장’ 대신 안정적인 ‘평생직업’을 찾기 위해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도서관에 가면 평생직업을 위한 자격증을 취득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고자 하는 만학도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는 주목받는 유망 자격증 중 하나로 정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는 장점 때문에 노후 대책으로 적합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뿐만 아니라 매매중개업/임대중개업/공경매업 등과 겸업할 수 있어 그 응시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10월 넷째 주에 치러지며, 시험일까지 약 10개월 남은 지금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다.

공인중개사 교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런 상황에 발맞춰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단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실제로 지난 해커스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참석했던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해서 아무것도 몰랐는데, 해커스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참석하고 공부방향을 제대로 잡을 수 있었다”고 전하면서 만족감을 표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참석하면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과 공인중개사 합격자 출신의 상담 실장과의 만남을 가지게 된다. 이를 통해 교수진에게는 공인중개사 과목별 특징과 공부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고, 공인중개사 합격자 출신의 상담 실장에게는 실제 공부를 하면서 겪게 되는 어려움에 대한 조언 등 피부에 와 닿는 조언을 직접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공인중개사 기출해설문제집’, ‘합격가이드북’,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 및 동영상 강의 할인쿠폰’, ‘머그컵’, ‘탁상달력’ 등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설명회는 오는 30일(토)과 31일(일) 강남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http://land.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