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합격, 영어가 관건! 쉽게 정복하는 비법은?
상태바
공무원시험합격, 영어가 관건! 쉽게 정복하는 비법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26 10: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29일 오후 6시 ‘보카왕 선발대회’ 개최

‘공무원 영어’는 공시생들이 합격을 위해 반드시 뛰어넘어야 하는 과목이다. 실제로 최근 3년간 국가직 공무원 응시생의 응시 결과를 살펴보면 영어 과목 과락률은 무려 65%에 달해 ‘영어 때문에 떨어지는 공무원시험’이라는 말을 실감케 한다(법률저널, 2014.11.11).

어려운 공무원 영어 시험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까? 공무원시험 전문가들은 “공무원 영어 시험에서는 어휘문제가 최대 40%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어휘부터 확실히 잡아야 한다”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다(최신 4개년 영어 기출문제 출제문항 비율 기준).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는 공무원 영어 과목에 어려움을 겪는 공시생들을 위해 오는 29일(금) 오후 6시 ‘제25회 보카왕 선발대회’를 강남역캠퍼스/노량진캠퍼스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9급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거나 특히 영어과목 때문에 고민하는 공시생이라면 막막한 공무원 영어 공부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선착순 무료로 접수 중이다.

이날 보카왕 선발대회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기준 1위 교재(2015.07.16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를 출간한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가 직접 엄선한 문제들로 진행된다. 2016년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풀어보고, 시험 직후에는 현장에서 해커스 공무원 영어인강 수강생 수 1위 김철용 강사(2014년 9~10월 기준)의 명쾌한 해설강의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설강의에서는 정답과 해설뿐만 아니라 공무원 영어 과목에서 어휘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비법까지 공개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공시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푸짐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보카왕 선발대회 성적우수자 1등에게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영어 전 강의 중 15개 강의를 자유수강할 수 있는 ‘영어집중관리 슈퍼패스(180일)’를 증정하며 당일 참가만 해도 전원에게 ‘해커스 공무원인강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영어는 특히 범위도 많고 어휘수준도 높아 많은 공시생이 부담감을 느끼는 과목”이라며 “보카왕 선발대회에서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해보고, 영어강자 해커스만의 공무원 영어 학습 노하우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최단기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해커스 공무원은 4개월만에 초단기 합격생을 배출한 것으로 밝혀져 많은 공시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2013 9급 세무직 공무원 임영* 수강생).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희영 2016-01-26 10:38:08
좋은 영어컨텐츠가 많이 나오네요. 저는 강의들을 시간이 없어서 야나두에서 원예나 인강 들으면서 독학하고 있어요. 열심히 기초실력 닦아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보고 싶네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