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로, 2016년 따끈따끈한 행정사 신규강의 합격을 책임진다.
상태바
행정사로, 2016년 따끈따끈한 행정사 신규강의 합격을 책임진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22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의 허브 (주)지유에듀테인먼트(대표 방규선)의 행정사 전문 인터넷 강의 아카데미인 ‘행정사로’(www.hangsaro.com)가 2016년 따끈따끈한 신규강의를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각각 6월과 10월에 있을 2016년 행정사 1, 2차 시험 준비를 위해 ‘행정사로’에서 1차, 2차 맞춤 집중이론 강의를 선보였다.

1, 2차 집중이론 강의는 과목별 맞춤 전문 교수들이 학원 실강으로 진행하여, 현장감을 높였다. 행정사 1차 시험의 3과목 별 교수로는 행정학의 유병준 교수, 행정법의 박병훈 교수, 민법(총칙)의 김윤성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2차 시험의 4과목 별 교수는 민법(계약)의 김윤성 교수, 행정사실무법의 김태산 교수, 사무관리론의 박병훈 교수, 행정절차론의 이준 교수가 있다.

이처럼, 행정사 자격시험 공부를 하는 수험생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을 유명 교수진으로 ‘행정사로’의 모든 강의가 구성되어 있다. 다년간의 현장강의 경험과 전문 교재를 집필한 전문가로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행정사 자격시험의 베테랑들이다.

앞으로 집중이론 강의는 약 20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수험생들이 수강을 오랫동안 반복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60일의 수강일이 제공된다. 2016년 1월 신규 강의에 맞게 신규 교재들로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행정사로’는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PC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수험생에게 제공한다.

또한 2016년 제4회 행정사 대비 합격설명회를 무료로 제공하여, 행정사 시험 과목 별 교수의 맞춤 전략 및 합격자의 학습방법이 제공된다. 행정사 시험의 기본을 잡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놓치지 않고 듣고 가야될 특강이다.

‘행정사로’의 강의뿐만 아니라 ‘관세사로’, ‘공인중개사로’, ‘세무사로’와 같은 다양한 전문 자격증 교육은 (주)지유에듀테인먼트에서 제공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