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과목별 문제풀이’ 무료서비스
상태바
지안에듀,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과목별 문제풀이’ 무료서비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별 출제유형 철저히 분석 후, 시험 응시해야

2016년 상반기 시행 예정인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9급 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계리직 시험과목은 한국사,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총 3과목으로 구성된다. 무엇보다도,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것은 과목별 출제유형, 학습방법,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등 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학습지원시스템이다. 지안공무원학원은 수험생들에게 기본이론,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등 최단기 합격생 배출을 위한 학원 실강과 동영상 강의(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에서 계리직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학습방법과 “최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 과목별 커리큘럼을 제시했다. 또한 최단시간 내에 학습 습관을 정착시키고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 학습지원센터(과목별 문제풀이, 하프모의고사, 실전모의고사 등)를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4년 시행된 계리직 시험 합격생들의 합격수기를 통해 과목별 고득점 학습방법과 컴퓨터일반 박태순 선생님, 한국사 임찬호 선생님, 우편 및 금융상식 고민석 선생님의 족집게 강의에 대한 평도 확인할 수 있다.

지안공무원학원 학습지원팀 박광록 이사는 수험생이 스스로 학습 목표를 정하고 과목별 성적을 높여가는 소그룹 지안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365일 스마트폰을 통해 동영상강의(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365지안패스 등 학습지원시스템을 강화해 합격자배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지안스터디는 5~6명의 스터디 회원으로 구성되며 필기시험에서 면접시험까지 수험생들의 필수적인 학습도우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2016년 계리직 공무원시험 수강신청 및 관련된 주요 내용은 지안에듀 사이트(www.zianed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