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인강 초특가 패키지 오픈!
상태바
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인강 초특가 패키지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전망이 좋은 자격증 시험으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시험이다.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합격 후 자격증 취득 시 평생직장으로 노후 대비가 가능하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시험은 독학으로는 단기간 합격이 어렵기 때문에 학원이나 인터넷강의를 통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무엇보다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강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이 많아 스터디채널에서는 ‘공인중개사 초특가 패키지(http://me2.do/FCKPp5hh)’를 오픈했다.

스터디채널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는 학원강의를 그대로 온라인에서 반복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어디서든 동영상을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수강서비스를 지원한다.

공인중개사 최종합격에 초점을 맞춰 기초입문부터 핵심요약 특강까지 총 10단계의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도 기초개념의 이해부터 시작해 개념을 정립하고 고득점을 위한 심화 강의와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로 실전을 대비한다면 합격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올해로 제27회를 맞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29일 토요일에 시행 되며

공인중개사 원서접수일은 8월 8일에서 8월 17일 까지이며 1차와 2차 시험은 시험 당일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시행된다.

스터디채널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과목별 학습전략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스터디채널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