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비 최신교재로 2016 공무원 합격! 해커스 공무원 출제예상문제집 출간에 ‘관심 집중’
상태바
2016 대비 최신교재로 2016 공무원 합격! 해커스 공무원 출제예상문제집 출간에 ‘관심 집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국가직 공무원 7·9급 공무원 채용 인원은 총 4,990명으로 8년 만에 최대 규모가 될 예정이다(이데일리, 2015.12.30). 이에 따라 올해는 공무원 합격을 위한 절호의 기회인 만큼 공시생들에게 놓칠 수 없는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이처럼 올해 안에 공무원 합격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교재로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만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 공무원(http://gosi.PASS.com)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7·9급 공무원 출제예상문제집 시리즈를 출간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간된 해커스 공무원 출제예상문제집은 국어/한국사/행정학/행정법총론/세법/사회/수학/과학/헌법 총 9종이다.

해당 교재는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문제들로 2016년 7·9급 공무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빈출 테마별로 핵심이론을 학습한 후 예상문제를 통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어 시험을 앞두고 문제풀이 실력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꼼꼼한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친절한 해설을 통해 정답의 근거와 오답의 원인을 모두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으며, 개인별 학습목표와 기간에 따른 학습 플랜도 제공해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공무원은 7·9급 공무원 출제예상문제집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교보문고/YES24/알라딘/인터파크/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10% 할인권 ▲전국단위 합격예측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의 해설강의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단기간 공무원 합격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1위에 선정되는 등 최단기 합격이 가능한 공무원학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