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수강료 전액환급 0원합격반 오픈!!
상태바
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수강료 전액환급 0원합격반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취업난으로 인하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지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그 중에서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뜨겁다.

공인중개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중개사무소를 창업하거나 부동산업체 또는 기업에 취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정년이 없고 노후걱정이 없이 일을 할 수가 있어 젊은 세대부터 30~40대 주부나 직장 퇴직 후 시험을 준비하는 하는 사람들이 많다.

1차와 2차 시험이 같은 날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2016년 시험일정을 살펴보면 원서접수가 8/8일~8/17일, 필기시험이 10/29일에 시행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일정한 점수만 넘기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꾸준히 잘 준비한다면 단번에 합격할 수 있다.

자격증 전문사이트 스터디채널(http://me2.do/x6OdKwA6)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기위하여 강의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대비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자 전 EBS 교수진들을 중심으로 한 인터넷 강의 패키지를 구성하여 강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올해 시험을 합격하는 경우 교재비 공제없이 결제한 강의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합격반을 비롯하여 1번 신청하면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계속해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함께 1차 패키지와 2차 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하여 본인이 준비하는 시험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설하였다.

또한 스터디채널에서는 오픈이벤트로 신규회원들에게 최대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4시간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모바일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간이나 장소 제한없이 어디에서든지 공부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독서대, 블루투스 이어폰, USB메모리도 모두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스터디채널은 자격증 및 공무원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공인중개가 강의 이외에도 국제무역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손해사정사 자격증을 비롯하여 시설관리직, 운전직, 계리직, 경찰공무원 등의 인터넷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