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공무원학원 대세 공무원사관학원 개강, 성공적 마감
상태바
수원 공무원학원 대세 공무원사관학원 개강, 성공적 마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공무원학원 대세, 공무원사관학원의 1월 개강이 성공적으로 마감되었다.

2016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콘서트를 2회 추가 진행할 만큼 수험생의 주목을 받은 공무원사관학원은 이를 입증하듯 지난 4일 개강 이후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문의가 폭주, 강의실을 꽉 채우며 성공적인 개강을 마쳤다.

공무원사관학원의 6개월 프리패스는 노량진 베테랑 교수진의 고품질 강의를 여타 수원 행정고시학원, 국가고시학원, 수원고시학원 등과 차별화된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담고 있다.

기본이론과 문제풀이, 단과를 포함한 전 강좌를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9급 공무원 인강으로도 제공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전과목 교재가 포함돼 9급 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화 커리큘럼을 즉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30% 파격 할인가가 적용되어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주었다.

 

공무원사관학원의 관계자는 “국가직 및 경기도 지방직 공무원 등을 꿈꾸는 수험생에게 2016 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른 고품격 학습 및 합격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수원시 공무원을 넘어, 안산시·안양시 공무원을 최다 배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무원 시험의 당락을 좌우하는 영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생기초 영어 문법 특강을 교재비, 수강료 완전 0원에 진행하고 있어 영어 과목에 취약한 수험생이라면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수원 공무원학원 대세, 공무원사관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gongmuwon.com) 또는 문의 전화(☎1800-6682)를 통해 알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