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맞춤 프리패스 강의로 합격을 보장하는 공인중개사로
상태바
2016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맞춤 프리패스 강의로 합격을 보장하는 공인중개사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 전문직 자격증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다른 전문직 자격증에 비해 쉽고 자격요건이 까다롭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고 있다.

법률시험 중 다소 쉬운측에 속한다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남녀노소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1년정도 준비하면 합격할 수 있다. 대학입학 대신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전문 공인중개사의 길을 가는 고등학생이 있는가 하면, 관련 없는 분야에 종사한 회사원도 정년퇴직 후 1~2년 공부만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정년이 없는 공인중개사로 제2의 직업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따라서 1년 정도의 준비기간으로, 같은 해의 1차, 2차 모든 시험을 동시 합격하는, 동차반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 강의가 많아졌다. 교육의 허브 (주)지유에듀테인먼트(대표 방규선)에서 운영하는 ‘공인중개사로(www.landsaro.com)’는 ‘동차합격 프리패스’와 ‘1차, 2차 선택형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기본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최종마무리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강의 시스템을 따라가면,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이라는 최종목표에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다고 공인중개사로 관계자는 말했다. 단계별 학습으로 체계적이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전략적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는 1년 동안 횟수에 관계없는 무제한 수강, 공인중개사 과목 별 전문 강사가 쓴 시크릿 자료까지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원할 때 수강할 수 있도록, PC뿐만 아니라 스터디맥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 모든 스터디맥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수험생에게 제공된다. 매년 설명회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별 강사들의 맞춤 전략 및 합격자의 학습방법이 무료로 제공된다.

(주)지유에듀테인먼트는 공인중개사로 외에도 ‘관세사로’, ‘세무사로’, ‘행정사로’ 등의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직 자격증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