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2016년 전기기사 자격증 인터넷강의 오픈
상태바
스터디채널, 2016년 전기기사 자격증 인터넷강의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제1회 시험이 1/29일에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3월에 필기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전기기사 시험 준비에 한창이다.

전기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하여 전기기기 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환경시설업체 등 다양한 곳에 취업할 수 있으며, ‘전기사업법’ 등 여러 법에서 안전관리를 위해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고용하고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관련 분야 종사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이다.

이에 기사자격증 전문사이트 스터디채널(http://me2.do/FA7olFgE)은 2016년 전기기사 시험에 대비한 전문적인 맞춤강의를 개설했다. 스터디채널 전기기사 인강은 1차 필기시험과 2차 실기시험 일정에 맞춰서 준비할 수 있도록 필기종합반과 실기특강반으로 패키지가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과목만 수강할 수 있도록 단과반도 개설되어 있다. 강의 외에도 필요한 시험정보와 자료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픈이벤트로 신규회원들에게 24시간 할인쿠폰과 함께 독서대와 교재도 증정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문의가 뜨겁다고 스터디채널은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기사자격증과 함께 공인중개사, 손해사정사, 소방시설관리사, 손해사정사 등 자격증 강의와 함께 운전직, 계리직, 간호직 등 공무원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