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0원합격반 개설!!
상태바
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0원합격반 개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공인중개사 제27회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원서접수가 8/8일~8/17일, 필기시험이 10/29일에 시행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과목당 40점 이상, 평균 60점을 넘으면 합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1년 동안 꾸준히 잘 준비한다면 쉽게 취득할 수 있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정년 없이 일을 할 수 있어 취업난이 악화되는 요즈음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자격증이다.

최근에는 본인의 스케쥴에 맞춰서 진도를 나갈 수 있고, 복습하기도 수월한 인터넷 강의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어 2016년 새해에 접어들어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와 관련된 문의가 많다고 스터디채널 관계자는 밝혔다.

이제 자격증 전문사이트 스터디채널(http://me2.do/5yL2poz0)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패키지를 구성했다. 올해 시험을 합격하는 경우 강의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합격반을 비롯하여, 1번 신청하면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이 개설되었다. 1차 패키지와 2차 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하여 본인이 준비하는 시험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나 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강의를 전 EBS 교수진들이 담당하고 있어 전문성을 한층 더 높였다. 교수진들의 시험 출제경향과 노하우 등을 반영한 퀄리티 높은 강의로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스터디채널 공인중개사 오픈이벤트로 신규회원들에게는 최대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4시간 할인쿠폰과 함께 모바일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강의교재와 독서대, 블루투스 이어폰, USB메모리를 모두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스터디채널은 공인중개가 강의 이외에도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무역영어 자격증을 비롯하여 시설관리직, 운전직공무원, 계리직공무원 등의 인터넷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