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건축기사 자격증 준비는 '스터디채널' 최강교수진과 함께!!
상태바
2016년 건축기사 자격증 준비는 '스터디채널' 최강교수진과 함께!!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건축(산업)기사 시험일정이 발표되면서 새해가 되자마자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제1회 필기시험이 3/6일에 시행되며 원서접수는 1/29일~2/4일까지 진행된다.

건축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건설회사의 건설현장이나 건축사무소, 시공회사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건축허가 면적 증가 등으로 건축경기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건축기사 자격증취득자에 대한 인력수요가 증가할 전망으로 건축관련 분야 종사자들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이다.

기사 자격증 인강 전문사이트 스터디채널(http://me2.do/xNkAtHx5)은 2016년 건축 (산업)기사 시험에 대비하여 패키지 강의를 개설했다. 스터디채널 건축기사 인강은 1차 필기시험 일정에 맞춰서 준비할 수 있도록 2016 필기종합반을 오픈하였으며,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2차 실기반도 조만간 구성될 예정이다. 강의 이외에도 다양한 시험정보와 시험자료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터디채널은 건축산업기사 오픈이벤트로 신규회원들에게는 24시간 할인쿠폰과 함께 독서대를 무료증정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기사자격증 동영상강의와 함께 공인중개사, 국제무역사, 소방설비기사 등 자격증 분야와 운전직, 계리직, 교통지도단속공무원, 무기계약근로자 등 공무원 분야의 인터넷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