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전문 이삿짐센터 선택과 함께 고객후기도 꼭 확인하고 결정해야
상태바
‘포장이사’ 전문 이삿짐센터 선택과 함께 고객후기도 꼭 확인하고 결정해야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짐을 꼼꼼하게 다시 포장해서 실어주시고 바구니와 운반장비도 다 가지고 오셔서 운반이 쉽도록 도와주시더라구요. 기사님도 너무 열심히 해주시고요. 덕분에 이사를 잘 마쳐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나중에도 또 이용하고 싶어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고마워 바로 계약했답니다. 워낙 짐도 없고 좋은 물건들도 아니었는데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마치 날아갈 것처럼 기분 좋았어요. 그만큼 잘해주셨다는 말입니다. 1년후에 다시 이사할 때도 꼭 전화 드릴께요”

“약속하신 시간에 정확히 와주셔서 오히려 잔금 문제 때문에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했습니다. 직원분들 호흡이 척척 맞아 보였고 끝까지 밝은 얼굴로 마무리 해주시고 가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부엌살림 맡아 해주신 아주머니의 솜씨는 나중에 제가 따로 손대지 않아도 될 만큼 좋으셨구요”

한 포장이사 전문업체 서비스의 최근 후기들을 모은 내용이다. 포장이사 업체가 전국적으로 활발한 영업을 하면서 가격과 서비스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업체를 찾기는 힘든데,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 ‘이사몰’(http://2424.net/2424order/net2.php)은 직접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후기를 남기며 포장이사를 진행코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포장이사는 무형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가격비교를 하면 할수록 더 저렴하게 가능하면서도, 너무 저렴하면 과연 무언가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의심은 피할 수 없다. 때문에 마냥 저렴한 업체를 선택하기에도, 또 최종 선택한 어느정도 비용이 높은 업체가 과연 이사비용만큼의 제값을 할까 하는 의구심에 쉽게 업체선택이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사몰의 경우 이런 고객들의 사항을 파악하고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를 진화시켜 역경매 방식까지 도입해 연일 만족스런 이용후기가 올라오는 중이다.

이사몰에 입점된 서울포장이사, 인천포장이사, 대전포장이사, 성남포장이사, 부천포장이사, 수원포장이사, 창원포장이사, 용인포장이사,의왕포장이사, 안양포장이사, 안산포장이사, 분당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구미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김해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등 전국 포장이사 업체들은 견적신청이 들어온 정보를 토대로 이사견적을 내어 주는데, 이 중 가장 저렴한 곳을 기준으로 고객에게 전달해 주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는 저렴한 포장이사 업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이사몰 입점 자체로 서비스에 대한 평판을 검증 받은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업체에 대한 의심을 품지 않아도 된다.

이사몰은 이러한 역경매 방식의 포장이사 비교견적 시스템, 자체 검증으로 인한 서비스 만족도 등을 관리하고 있어 고객 반응이 좋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고 실제 재이용율도 높은 편이다. 이사몰의 서비스를 받고자 하면 무료 견적신청 페이지(http://2424.net/2424order/net2.php)이용과 전국 대표번호 1588-1474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