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시청자 3만 명 돌파! '대세 증명' 해커스 공무원 무료 라이브특강 앵콜 오픈
상태바
누적시청자 3만 명 돌파! '대세 증명' 해커스 공무원 무료 라이브특강 앵콜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1.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취업난과 고용 불안으로 일찌감치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특히 9급 공무원시험은 2013년에 선택과목제도가 도입되면서 수능 과목인 수학/과학/사회를 선택과목으로 응시할 수 있어 고졸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9급/7급 등 국가직 공무원을 역대 최대 수준으로 채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공시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 공무원은 오는 1월 6일(수) 저녁 7시 노량진캠퍼스에서 이중석 강사의 ‘2016 공무원 한국사 합격전략 토크쇼(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를 무료로 진행한다. 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이하 해공텔)은 지난 12월 대한민국 공시생들의 합격을 위해 매주 1회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화제의 강의로 누적 시청자 3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해공텔 인기 비결의 중심에는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진의 현장 수업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 것에 있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특강을 시청할 수 있어 집, 학교, 도서관, 실외 등 어떤 공간에서든 무료로 노량진 학원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2016년 들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9급/7급/경찰 공무원시험 필수 과목인 ‘한국사’에 대한 합격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중석 강사는 해커스 공무원 한국사 1위 강사인 만큼 공시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를 통해 특강이 생방송으로 송출돼 오는 4월 시행될 국가직 공무원시험을 3개월 가량 앞두고 단기간 합격을 위한 공시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1부는 이중석 강사가 직접 온라인 특강 참석자들의 실시간 댓글을 읽으면서 바로바로 질문을 받는 쌍방소통 형식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소해준다. 지난 12월 진행된 온라인 특강 참석자 ‘id5***’는 “궁금한 내용을 바로 답변해줘 내 방에서 쌤이랑 과외하는 느낌”이라며 현장 강의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받아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따라 이번 특강에서도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 2부에서는 2015년 공무원 한국사 기출분석을 통한 2016 공무원 한국사 출제경향을 소개한다.

특강 참석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눈에 띈다. 현장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맵핑 한국사 합격 비법노트'와 이중석 강사의 한국사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당일 지원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특강에 연속 참여하면 학습지원 장학금도 지급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특강에 모두 참석하는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학습지원 장학금(해공텔 매니아)’을, 1월 한 달 동안 1회 이상 참석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5만 원 학습지원 장학금(해공텔 행운아)’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16년 1월 ‘해공텔 매니아’로 선정되는 인원은 ‘해공텔 다시보기 서비스’를 특별 지원받을 수 있다. ‘해공텔 매니아상’과 ‘해공텔 행운아상’은 온라인/현장특강 부문 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제공된다.

이처럼 해커스 공무원 텔레비전의 합격전략 토크쇼를 수강하는 것은 2016년 공무원 합격을 위한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2014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