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맞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찾기!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서비스
상태바
우리집에 맞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찾기!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서비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2.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작은 도시 외곽에 사는 주부 오씨(33)는 오랫동안 살던 지금의 주택을 처분하고 자녀의 교육문제로 대도시로의 이사를 계획했다. 생각했던 지역에 아파트 매매가 잘 진행되어 이사 날짜만 잡으면 되는데, 인근에 주택이 얼마 없는 곳이라 이사 업체를 알아보기도 힘들었다.

이사 견적을 요청하기 위해서 업체를 찾기도 힘들었지만, 찾은 업체에 견적을 보러 와달라고 하기도 미안해 한 두 업체에만 연락하고 결정하기로 했다. 이를 본 남편 김씨는 시장경제의 기본은 경쟁인데 가능한 많은 업체를 알아보라 권유했으나, 부인 오씨는 이 먼 곳까지 이사를 하러 오는 업체를 찾는 것 자체가 힘들어 비교는 생각도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과연 오씨의 말대로 방법이 없는 것일까.

이런 경우 온라인 상에서 포장이사 시 많이 애용되고 있는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를 활용하면 큰 도움이 된다. 여러 포장이사 업체에 견적이나 이사일정, 이사주소를 하나하나 문의하지 않아도 단 한 번의 정보 입력으로 다수 포장이사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아 이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오씨가 염려하는 지방이라는 단점도 존재하지 않는다.

대표적인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 이사몰은 전국 곳곳의 포장이사 업체들을 제휴, 입점시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곳인데 입점업체들은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서구 등 서울을 비롯해 인천포장이사, 김포포장이사, 시흥포장이사, 광명포장이사, 고양포장이사, 일산포장이사, 파주포장이사, 의정부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구미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대전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창원마산포장이사 등 전국 약 500여 곳에 달해 불가능한 지역이 없을 정도다.

때문에 인근에 포장이사 업체가 있는지, 어떤 업체가 잘하는지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이사몰에서 견적신청만 하면 신청한 날짜에 가능한 업체 중 내가 이사나가고 들어가고자 하는 지역에 해당하는 업체를 고를 수 있게 해주고, 최저견적 업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이사몰 무료 견적신청 사이트(http://2424.net/2424order/net2.php)와 전화 1588-1474로 하면 된다.

이사몰 관계자는 “포장이사를 하려 해도 항상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업체가 잘 하는지, 저렴한지 모르는 것이 당연해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의 탄생은 필연적일 수 밖에 없다”며 “저렴한 포장이사, 이사준비체크리스, 포장이사 잘하는곳 업체순위 등을 역경매 방식이나 후기로써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전체적인 이용 만족도도 높게 나오고 있다”고 소개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