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경찰 채용 합격을 향한 START 프라임경찰 합격관
상태바
일반경찰 채용 합격을 향한 START 프라임경찰 합격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2.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대비 『신광은 경찰팀』 모든 강좌 무제한 수강

12월 24일에 3차 경찰 채용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2015년 경찰 시험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된 가운데 개관 1년이 채 되지 않은 프라임경찰 합격관이 2차 시험 15명, 3차 시험 12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찰 수험 시작 5개월 만에 경기청에 합격한 신상철(남.31) 학생은 “타 직렬 시험을 준비 했던 나에겐 일반 학원처럼 짜여 진 커리큘럼만을 따라가는 게 아닌, 내가 필요한 과목, 필요한 강의, 원하는 진도를 선택해서 공부 할 수 있는 합격관의 시스템이 수험 기간을 단축시키는 데 매우 주요 했다.” 며 “3차 필합후 친구에게 합격관을 강력 추천해서 바로 등록 시켰다.”고 말했다.

경기청 경찰행정 특채에 합격한 최수한(남.27) 학생은 “합격관 1기로 등록해 3월부터 열심히 공부해 왔다. 합격관의 철저한 생활 관리 덕분에 큰 슬럼프 없이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다.”며 “특히 체력과 면접이 연계되는 one-stop 시스템이 최종 합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학생들은 대한민국 NO.1 『신광은 경찰팀』의 모든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엄격한 생활 관리를 받는다. 전 자습실 자물쇠 반 운영으로 학습 시간 내에 불필요한 이동을 최소화하고 일과 중 휴대폰 소지를 엄격히 금지해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다. 매일 전 과목 과목별 ox 문제풀이와 과목별, 그룹별 스터디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 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고 있다. 모의고사 성적 처리는 이그잼 학생들과 함께 석차 산정이 되어 본인의 위치를 좀 더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석차, 문항별 정답률 등이 분석된 개인 성적표가 제공된다.

특히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영어는 김원욱 관장 주관 하에 단어, 문법, 독해 전 파트를 학습하는 스터디가 매일 진행 된다.

또한 수시로 김원욱 관장 3법 1:1 학습 상담, 원유철 부관장 한국사 1:1 상담을 통해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 으로 최종 합격에 이르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김원욱 관장이 직접 매일 2시간씩 학생들과 함께 운동하는 체력 스터디도 진행 중이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신현국 실장은 “15년 3차 필기시험 이후 일찌감치 16년 1차 대비 3기가 마감 되었으나 입관을 원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며 “많은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부응하고자 2차 대비 4기 모집 시에는 시설을 확충해 좀 더 많은 학생들의 입관을 도울 예정.” 이라고 밝혔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3차 최종 합격자 명단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