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 시험일정 발표!! 에듀마켓 강의인기!!
상태바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 시험일정 발표!! 에듀마켓 강의인기!!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2.2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 시험일정과 채용인원이 발표되었다. 필기시험은 2016년 1월 30일 토요일에 실시되며 원서접수 기간은 2016년 1월 6일~1월 8일이다. 채용인원은 총 36명으로 교통지도단속분야 33명, 교통지도단속분야(사업용자동차 불법운행)3명이다.

‘외국어능력 평가’와 ‘전산활용 평가’를 도입하겠다하여 잠깐 논란이 됐었던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 시험은 교통지도단속분야(사업용자동차 불법운행)분야를 별도로 채용하면서 논란이 잠재워졌다. 해당 분야는 필기시험을 제외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통해 채용될 예정이다.

불법 주·정차 위반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위반 행위 단속, 기타 교통질서위반행위 단속 등의 업무를 하게되는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은 공무원 복무자세 및 공직윤리, 도로교통법·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정주요정책 및 일반상식 3과목으로 치러지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시 1년 이상 계속 거주자로 2통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를 소지한 자만이 응시가 가능하다.

에듀마켓(http://me2.do/5U8wRuzB)은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전부터 문의를 해오던 수험생들을 위해 1달 전부터 강의를 오픈하여 최신강의 촬영을 끝마쳤으며, 총24강으로 구성하여 단기간에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마켓 관계자는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 강의를 수강하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고사 1회분을 제작하여 USB에 담아 증정하고 있으며, 신규회원들에게는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마켓에서는 서울시 교통지도단속공무원을 포함하여 계리직(우정직), 운전직, 수산물품질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등 다양한 직렬 및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