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타임 1초 마감 ‘저력’··· ‘해커스 공무원영어 기출어휘집’ 선착순 무료 배포
상태바
전타임 1초 마감 ‘저력’··· ‘해커스 공무원영어 기출어휘집’ 선착순 무료 배포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2.16 14: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이 12월 20일(일)까지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는 지난 온라인 무료 배포 이벤트 당시 ‘전 타임 1초 마감’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으며 공무원시험 관련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수험생들끼리 따로 스터디를 구성할 정도로 화제가 된 공무원영어 어휘집이다. 따라서 이번 앙코르 무료 배포 이벤트에서도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공무원시험에서 가장 수험생들의 발목을 잡는 과목 중 하나가 바로 ‘영어’다. 공무원영어 시험의 경우 어휘가 반복해 출제되는 만큼 2016년 공무원 합격을 위해서는 영어 기출어휘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는 2015년 공무원시험 최신 기출어휘까지 수록하고 있어 수험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무원영어 시험을 준비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해커스 공무원에서는 수험생의 수준별로 학습 플랜을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단기간에 기출어휘를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무원은 수험생들의 2016년 공무원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12월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중계 라이브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일과 9일에는 이중석, 김철용 강사의 특강이 각각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매주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들이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일 진행된 한국사 이중석 강사의 특강은 현장 특강이 강의실 전 좌석 마감을, 온라인 특강은 참석자 6,163명 돌파라는 믿을 수 없는 기록을 세우는 등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더욱이 노량진에서 진행된 특강의 현장감을 지방에 사는 학생들에게까지 고스란히 전달하는 무료 서비스를 지원해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체계적인 담임제도/스터디 관리/1:1 상담/노하우 등 집중관리 시스템을 통해 빠른 합격을 돕는다. 그 결과 해커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영돈 2015-12-17 10:23:38
요즘은 뭘해도 영어실력이 필수인 것 같아요 저는 기초회화가 부족해서 고민 많았는데 혼자 공부하려고 인강 알아보던 중 야나두가 저한테 잘 맞는것 같아서 요즘 듣고 있는데 도움 많이 되는거같네요 10분짜리지만 핵심만 콕 찝어서 알려주니까 출퇴근하면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고 한가지를 배우더라도 잊어먹지 않고 머릿속에 남아요ㅋ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