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공무원 합격 위한 공무원영어 특강, 온·오프라인 무료 생중계!
상태바
2016년 공무원 합격 위한 공무원영어 특강, 온·오프라인 무료 생중계!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2.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 공무원이 2016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중계 라이브 무료특강을 준비했다. 1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해당 특강은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들이 직접 테마를 선정하고 2016 공무원 단기합격을 위해 지금 꼭 필요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일 ‘한국사 신분제도 총정리편’을 주제로 진행된 1회차 특강에서는 예상보다 많은 수험생이 해커스 공무원학원 노량진캠퍼스를 찾았으며 학원 건물 밖까지 줄을 이어 노량진 학원가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 온라인 특강에 참석한 지방 수험생은 “매일 인강으로만 보던 선생님이 바로바로 질문을 받아주고 답변해주는 것이 정말 신선했고 공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1회차 특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2회차 특강에 대한 수험생들의 문의도 끊이지 않았다. 2회차 특강은 12월 9일(수) 오후 7시 해커스 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특히 해커스 공무원영어 강의평가 1위 김철용 강사가 특강을 진행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벌써부터 수험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철용 강사는 공무원영어 시험의 본질을 꿰뚫는 강의와 철저한 수강생 관리로 유명하다. 평소 ‘스터디 관리의 제왕’이라 불릴 정도로 철저한 스터디 관리와 상담을 통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 학생들이 선호하는 선생님 중 한 명이다.

더불어 이번 특강에서는 공무원영어 문법과 독해를 모두 다뤄 눈길을 끈다. 문법의 경우 쉬운 듯하지만 대충 알면 틀릴 수 밖에 없는 전치사를 다시는 틀리지 않는 공부방법과 독해 영역은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일치/불일치 문제에 대한 정답을 단시간에 찾아내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특강 현장이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돼 온라인으로도 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당일 오프라인(학원)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학원 수강료 할인과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 ‘필수과목 핵심요약집’이 제공된다. 또 온라인 특강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할인쿠폰’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와 ‘필수과목(국어/영어/한국사)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특강 당일 공개될 특별한 시크릿 혜택이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더욱이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던 어휘집이다. 온라인 무료 배포 이벤트 당시 ‘오픈 즉시 1초 마감’과 ‘전 타임 마감’이라는 엄청난 기록은 물론 학생들 사이에서 따로 스터디를 구성할 만큼 인기있는 어휘집으로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픈 즉시 1초 마감: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 이벤트, 2015.09.21/ 전타임 마감: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 이벤트, 2015.09.21~10.11 전타임 기준>.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